11.2.25 금 / 264
걸어야 산다.
움직이는 건 살아있는 것
뛰면 더 좋겠지만
최소한 기본이 걷기 운동이다.
앉아 있으면 쉬는 것
누워 있으면 죽은 것
서 있으면 살아있다는 것
젊은이는 빨리
힘든이는 천천이
속도가 문제가 아니라
걷는다는 것이 바로 산 증거다.
걸어야 산다.
행복은 여기서부터 시작된다.
함께 걸어갑시다.
'고마운 만남 2 > 청아한글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은자(隱者)의 유혹 (0) | 2011.03.01 |
|---|---|
| 자동차 하마 (0) | 2011.02.26 |
| 늘어진 종례(終禮) (0) | 2011.02.23 |
| 정(靜) (0) | 2011.02.20 |
| 졸업식 (0) | 2011.02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