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26.6.22 재령이씨창원종친회 6월 이사회 참석하다/264 장소 : 양덕1동 경민상가 204호 재령이씨 종친회관 참석자 : 13명. 회장 : 장환, 고문 : 충주, 정호, 동춘, 완섭, 자문 : 기호, 일호, 부회장 : 웅섭, 대호, 관호, 감사 : 병돌, 사무국장 : 성섭 신출석자 : 현범(처사공파, 입사 고향, 67세, 전직 경찰관) 환영 박수 간담회 : 수정골 한우국밥 협의 안건 : 1. 임원 , 사업 예산 계획 8월 이사회 때 계획서 준비하여 협의 2. 수석부회장 선임 : 웅섭 지명 이사회; 추인, 본인 수락 인사함. 3. 모임 월례회 계획 : 차기 회의에서 확정함 (혹서기 7월 혹한기 1월은 생략함) 4. 연간 예산서 작성 가능한 예산 범위 내에서 중식 식사 메뉴 조정 |

병오년 총회를 마치고 새 회장이 새로운 이사회 조직으로
임기내 운영할 조직을 확정하고 회원을 포섭하고
종친회를 활성화해야 할 방안을 발표하여
이사회 승인을 얻는 그런 달인데
아무 준비없이 와서 조금 이야기 하다가
점심만 먹고 헤어지는 그런 모임이라면
아무 의미가 없기에 준비해 올 줄 알았는데
아무 준비 없이 협의 주제도 없이 앉아서
형식적인 담화만 나누는게 시간 낭비다.
다음 회의엔 구체적인 회장의 운영복안을 인쇄물로 내 놓고
서로 협의하고 회원을 확충하며
정장년회 운영도 협의했으면 한다.
스스로 별의미 없다고 판단해서 자꾸 축소하면
나중엔 모일 의무감이 없어서 한두번 빠지면 안 나온다.
사람의 습성을 자주 만나는 쪽으로 이끌어야 한다.
간담회 마치자마자 뿔뿔히 흩어지는 모습이 쓸쓸하다.
'육사뜰 소식 > 재령창원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재령이씨 대종회 사무국장 인수인계 자리 동참 (0) | 2026.05.27 |
|---|---|
| 제72회 재령이씨 창원종친회 정기총회 개최 (0) | 2026.05.23 |
| 창원종친회 4월 이사회 결과 (0) | 2026.04.22 |
| 재령이씨대종회 원로님과 함께 신년교배례 (0) | 2026.03.05 |
| 창원종친회 원로 종인 신년 단배식 (0) | 2026.02.20 |